일전에 입고된
사고로 인한 견적이 아닌...
어딘가가 장애가 있는 액시얼사의 예티XL (큰티)RTR 버젼의 차량입니다.
화려한 메탈옵션으로 치장을 잔뜩 부린 이녀석....
각각의 파츠의 내구성과 주행성을 염두한 옵션도 있습니다만,
약간 과도한 부분의 튜닝도 상당부분 있다고 평가합니다만,
개인취향의 영역에 해당되기 때문에 이타부타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쇽같은 경우는 순정 쇽의 스프링이 다소 소프트하여 거친 노면등에서는 놀라운 주파성을 보여주지만,
실상 국내에서 주로 주행하는 환경은 그리 거친환경이 되질 못하다보니
약간 하드하게 셋업을 가져가는 편이었습니다.
이 차량의 장착되어온 옵션 쇽은 전체적으로 꽤 하드한 편에 속해
부활 작업후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서드파티류의 여러 옵션 회사들이 시중에 있습니다만,
그 면면을 들여다 보면 그중에서도 퀄리티가 있는 브랜드가 있고,
다소 떨어지는 마감이 있는 제품도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아무쪼록 이런 부분들은 개떼 구글링을 통해서라도 많은 데이타를 취합하여 단 한번의 작업으로 끝내는 방법을 취해야 할것입니다.
자...
이녀석은 리어 디프케이스가 완전히 뒤집혀 오조립된채로 지디샵에 입고 되었습니다..
그러게..첨에 보았을때 차가 좀 이상한 포지션을 하고 있었습니다.
원인은 디프케이스 전체가...뒤집힌 채로....
하여 원상 복구를 하였는데요.
그러고 보니 이제는 내부의 디프기어도 반대가 되어
전륜의 회전방향과 후륜의 회전방향이 서로 반대가 되어 차량 주행이 불가능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것이죠.
내부의 디프기어까지 원래대로 수정해드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